본문 바로가기

레고 코리아 홈페이지 6월 신제품 구경하기│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가지고 싶다(어른이 취미 생활)

사은목 2024. 5. 26.

어릴 때부터 조립하는 등 손으로 하는 작업을 상당히 좋아했었고, 특히 레고를 엄청나게 좋아했었다.

 

예전에는 크리스마스나 어린이날이 되면 항상 레고를 사달라고 부모님께 졸랐고, 그렇게 샀던 레고들이 당시 가격으로 4~5만 원 했었으니 지금 물가로 치면 8~9만 원 수준의 비싼 장난감이었다.

 

물론 지금의 레고 가격은 과연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수준의 장난감인가 라고 묻는다면 그렇다고 말은 못 하지만, 그래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게 바로 레고이다.

 

지금은 이런 비싼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여유가 되진 않지만 아이쇼핑은 간간히 하는 편이다.

 

그래서 오늘은 레고 코리아에 있는 6월 신제품에 대해 한 번 알아보려고 한다.

 

기준은 비싼 가격 순으로 알아보았다.(아이 쇼핑은비싼 걸 봐야 눈이 즐거우니까)

 

더 많은 레고 제품은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하실 수 있다.

 

 

반지의 제왕 - 바랏두르

첫번째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사우론의 탑인 바랏두르이다.

가격은 60만 원으로, 지난 몇 년간 단종되었던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화려한 복귀 작품이라고 볼 수 있다.

 

브릭 수는 5,471개로 엄청난 수의 부품이 들어가고 높이도 83cm로 매우 큰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직 구입할 순 없고 6월 4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레고 인사이더에 가입한 사람은 6/1일에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

 

이 정도 제품을 보관하려면 별도의 보관장이 필요한데 개인적으로 이런 레고 보관장을 꾸며 놓는 것이 내 꿈이다.

던전 앤 드래곤즈

던전 앤 드래곤즈 시리즈는 내가 잘 보지 않아서 어떤 캐릭터가 있는지 모르지만 신제품 중에서 사이즈도 어느 정도 되고 개인적으로 용도 좋아하기 때문에 눈이 즐거운 제품이었다.

 

브릭수는 3,745개이고, 피규어도 6개가 들어가 있다. 제품 높이는 48cm로 이 제품 역시 상당히 큰 제품이다.

가격은 48만 원으로 역시 만만치 않은 가격이다.

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

배트맨 - 고담시티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배트맨의 고담시티 제품이다.

특이하게 바닥에 두는 것이 아닌 액자형으로 벽걸이 거치도 가능하다.

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

그렇기 때문에 별도 보관장 없이 벽에 걸어두어 전시도 할 수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인 것 같다.

 

가격은 40만 원이고, 브릭수는 4210개, 사이즈는 가로 76cm의 엄청나게 큰 제품이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이건 신제품은 아니지만 해리포터를 좋아하고 레고도 좋아하는 나로서 가지고 싶다는 욕망으로 아이쇼핑한 제품이다.

평소 즐겨 보는 키덜트 전문 유튜버인 이상훈 TV에도 나왔던 작품이라 더욱더 가지고 싶어졌다.

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레고-코리아-6월-신제품

 

하지만 현생이 있기 때문에 직접 사지는 못하고, 아이쇼핑과 유튜브 영상으로 대리만족한 안타까운 제품이다.

 

가격은 64만 원이고, 브릭 수는 6020개, 크기는 폭 69cm로 상당히 큰 제품이다.

호그와트 성 내부에 영화 속 다양한 장면들이 그대로 녹아 있어서 조립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레고는 지금도 재미있고, 조립하는 재미가 있는 장난감이지만, 여전히 쉽게 접근하기엔 비싼 장난감인 것은 틀림 없다.

그래도 레고를 보면 옛날에 가지고 놀았었던 추억도 생각이 나고, 홈페이지나 유튜브를 통해 아이쇼핑하기만 해도 즐거운 것 같다.

 

사실 나를 위해 산다기 보다는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많이 살 것 같은데, 레고에 관심이 많은 어른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