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해 필수 코스 예원 근처 쇼핑 거리, 뭘 사지 않아도 꼭 가야 하는 이유

사은목 2024. 11. 2.

세미나가 끝나고 저녁을 먹으러 가는 길에 관광도 할 겸 상해에서 유명한 예원을 가기로 했습니다

이제 알았는데 예원 오픈 시간이 오후 4시 45분까지라서 저녁 시간에는 볼 수 없더라고요.

혹시 저녁때 가실 계획이셨던 분들은 꼭 참고해 주세요!

 

예원을 보러 갔는데 정작 예원은 못 보고 인근 쇼핑 거리만 돌아다녔는데 굳이 예원을 가지 않고, 여기 쇼핑 거리만 보러 와도 충분히 그럴만한 곳이더라고요!

 

뭘 사지 않아도 예원 쇼핑 거리는 꼭 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ㅎㅎ

 

대충 찍어도 배경이 다 살려주는 사진 맛집

 

 

중국-상해-예원-쇼핑거리-화려한-건물

 

중국-상해-예원-쇼핑거리-건물

 

 

 

처음에는 예원이라는 곳만 있는 줄 알고 갔다가 주변이 생각보다 엄청 화려해서 놀랐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인사동 같은 느낌으로 중국 전통 건물들이 많은데 빨간색에 조명까지 비추니 화려하고 웅장한 느낌마저 들게 하는 곳이었어요.

 

정작 예원은 못 갔지만, 야경 구경은 실컷 하고 왔습니다.ㅎㅎ

저녁임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고, 건물이 화려해서 그런지 관광 온 사람들 모두 기념사진만 찍는 사진 맛집이더라고요.

 

인스타는 안 하지만 인스타용으로 사진 찍기에는 정말 최적인 곳입니다.

 

선물 구경하기에 여기보다 좋은 곳이 없다.

 

 

중국-상해-예원-쇼핑거리-사람이-많이-모여-있는-곳

 

 

예원 쇼핑거리 구경하면서 사람에 치이고, 저녁 먹으러 가야 되고 시간이 없어서 자세한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이게 참 아쉬웠습니다.

 

이전 글에서도 썼던 것처럼 상해에서 유명한 여인크림도 여기서 팔고, 각종 차(茶) 종류나 팔찌, 손부채 등 다양한 소품도 많이 있는 곳이에요.

 

저처럼 뭣도 모르고 갔다가 아무것도 못 사는 불상사 대신 미리 알아두시고 가시면 훨씬 더 퀄리티 있는 상해 여행이 되실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각종 꼬치나 딤섬, 탕후루, 아이스크림 등 먹을 게 정말 많아요.

차라리 저녁을 먹지 말고 길거리 음식으로 대신하는 것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ㅎㅎ

 


 

진짜 예원 쇼핑거리는 더 많은 사진을 보여드리고 꼭 가보라고 하고 싶은데, 제가 찍은 사진이 없어서 더 말씀드릴 수 없다는 게 한스럽네요..

 

꼭 뭘 사지 않아도 가셔서 밤거리 구경하고, 사진만 찍어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곳이라 무조건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