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레트 히티드 면도기가 고장나면 어디로 가야되지? │수리 센터 지점 및 A/S 신청 방법

사은목 2024. 6. 22.

2년 전 지인이 선물해 준 질레트 히티드 면도기가 고장 났다.

 

버튼을 누르면 켜져야 하는데 불빛이 깜빡하면서 꺼지고, 충전기에 올려놓아도 충전이 되지 않는 문제였다.

 

질레트 히티드 면도기는 습식 면도기 중에서도 가장 고가의 제품이라 평소 가지고 싶던 제품이었는데 마침 지인이 선물로 줘서 정말 잘 쓰고 아껴서 쓰고 있었다.

 

질레트 히티드 면도기는 마그넷 무선 충전 방식으로 충전기에 올려두면 자석으로 착 고정되어 알아서 충전되기 때문에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는 편리한 제품이다.

 

그리고 버튼을 누르면 온열 바에서 열이 발생해서 면도를 더 부드럽게 해주는 일종의 바버샵 같은 느낌을 주는 장점이 있다.

 

질레트-히티드-면도기-AS-방법

 

이게 고장 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지? A/S센터 찾기

일단 이 면도기가 고장이 났는데 처음 겪어보는 문제가 정말 난감했다.

 

핸드폰이나 가전제품이 고장 나면 주변에 있는 삼성, LG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고칠 수 있지만, 질레트 면도기가 고장 났다?

 

이건 어디로 가야 고칠 수 있지?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다.

 

질레트-히티드-면도기-AS-방법

 

일단 질레트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고객센터로 연락했고, 연락을 하니 A/S센터는 질레트 담당이 아닌 한국 P&G라는 곳이 담당이라면서 다른 전화번호 안내해 줬다.

 

결국 한국 P&G 담당자와 통화 끝에 브라운 오랄비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

 

브라운 오랄비라는 이름으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국내 있는 모든 수리점을 찾아볼 수 있었고,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수리 지점을 찾아보실 수 있다.

 

 

1년이 지난 제품은 환불, 1년 미만 제품은 교체해준다.(구매 영수증 필수)

- 질레트 규정 상 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난 제품은 환불, 1년 미만 제품은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
- 수리 센터 방문 시, 구매한 영수증은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우선 수리점은 찾았고, 어떻게 해야 수리를 받을 수 있는지 담당 수리점과 통화를 했고 다음과 같은 답변을 얻을 수 있었다.

 

구매한 지 2년이 된 제품이라고 이야기하니 그래도 환불이 가능하다면서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서 와야 한다라고 거듭 강조해서 이야기해 줬다.

 

2년이 지난 제품도 환불을 해준다? A/S 방식이 좀 특이하지만 어쨌든 수리는 불가능하다는 점이 좀 아쉬웠다.

 

결국 중요한 것은 2년 전 구매한 영수증을 찾아내는 것.

 

이것 역시 만만치 않았다.

 

구매한 지 3년이 지났고, 지인을 통해 선물 받은 거라 구매 영수증이 나에게 없었다.

 

결국 지인에게 부탁해서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영수증을 받을 수 있었다.

 

질레트-히티드-면도기-AS-방법


 

아직 글을 쓰는 시점에는 환불을 받으러 가진 못하고 있다.

 

영수증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리다 보니 아직 가지 못했는데 준비가 다 되었으니 이번주나 다음 주 내로는 한번 가서 진짜 환불이 되는지, 환불이 되면 100% 다 되는 것인지 아니면 별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금액이 정해져 있는지 다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어쨌든 질레트 히티드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언젠가 꼭 A/S를 받으실 일이 생길 것 같은데 이 글을 참고해서 교체를 받거나 환불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댓글